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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roject/Team Coco

[Team Coco TIL] 16일차

by 온묵

2023-09-12


🌿 한 일 기록

  • 프로젝트 파일에 미니맵 적용
  • 기획서를 토대로 퀘스트 및 대화 스크립트 제작(Test구현 기반)
  • 버그 및 추가사항
    • 대화 진행 시 마우스 hidden, 대화 끝날 시 visible
    • 대화 시작 시 미니맵 제거, 대화 끝날 시 미니맵 추가
    • 대화 끝날 시 위화감을 없애기 위해 0.2초 검은배경 애니메이션 추가
    • 마우스를 계속 누른 상태로 NPC 대화 진입 시 플레이어 움직일 수 있는 문제
    • → 해결 방법?: 플레이어 컨트롤러 변경 시스템

🌿 느낀점

프로젝트 파일에 미니맵 적용

미니맵 어떻게든 함수활용하면서 최대한 캐릭터 자체엔 안쓰게 하려고 했는데 불가능하다는걸 여러 실험으로 깨닫고 그냥 캐릭터에 이벤트 틱으로 넣어버렸다…🥲 상속 시에 상속된 액터나 함수로 위젯 추가시 여러개로 분열되는 문데인데 틱을 안쓰고 하는 방법은 없을까?🤔


🌿 참고 자료

Runtime Character Switching in Unreal Engine

 

[언리얼 엔진4 - BluePrint] 캐릭터 생성 (캐릭터, 컨트롤러, 게임모드) ~ 카메라 설정

안녕하세요. 호이돌입니다. 이번에 C++언어 포스팅을 종료하고 한동안 포스팅안했는데요. 그 동안에 Un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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