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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roject/Team Coco

[Team Coco TIL] 15일차

by 온묵

2023-09-11


🌿 오늘 배운 내용

  • 서로 다른 액터에서 값(‘WB_Mimimap’)을 받았을 때 다른 수치가 출력된다.
  • [해결!] → 위젯의 add와 remove는 같은 액터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1번 액터에서 ‘C_0위젯’을 출력하고 2번 액터에서 ‘C_1위젯’을 지우니 안됐던 것 → 위젯은 액터 위치에 따라 서로 다른 값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는 것 확인.

1번 액터(투명)
2번 액터(NPC)


🌿 한 일 기록

  • NPC와 대화 진행시 미니맵 시스템 온오프
  • 퀘스트 시스템: Test
    • 코드 리팩토링
  • 포스트 프로세싱: Test
    • 기존 파일에 있던 포스트 프로세싱 변경 및 오류알림 제거
  • 옵션 시스템: Test

🌿 느낀점

오늘은 살짝 풀어진 느낌이 없잖아 있었다. 집중은 되는데 작업속도가 느려진 느낌..?

화이팅!😝


🌿 참고 자료

 

포스트 프로세싱 입문

프로젝트에서 포스트 프로세싱을 활용하는 기본적인 방법과 용어에 대해 알아봅니다.

dev.epicgames.com

 

포스트 프로세스 이펙트

렌더링 직전의 전체 씬에 적용되는 이펙트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포스트 프로세스 이펙트

렌더링 직전의 전체 씬에 적용되는 이펙트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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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log

 

velog.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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