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roject/Team Coco

[Team Coco TIL] 14일차

by 온묵

2023.10.10


🌿 한 일 기록

  • NPC 대화 진행
    • 코드 리팩토링
    • 카메라 및 위치 고정값 조정
  • 간단한 머티리얼 변경 Test
    • 투명 머티리얼 제작
  • OJT 포트폴리오 제작 마무리

🌿 느낀점

코드 리팩토링 작업은 하면 좋은데 바뀌는건 없어서 뭔가 뿌듯하면서도 허무한 것 같다. OJT 포트폴리오 제작을 웹페이지로 하려 했는데 한페이지로 정적으로 만들면 노션이나 다른 웹페이지 제작해주는 곳 쓰는거랑 똑같을 것 같고 이왕 만들 거면 동적으로 제작해야 하는데 시간에 막혀 결국 완성을 못했다. 그래서 ppt→pdf로 제작하고 노션과 이곳저곳 링크를 걸어두는 걸로 결정


🌿 참고 자료

 

Set View Target with Blend

Set View Target with Blend

docs.unrealengine.com

 

Set Relative Location

Set Relative Location

docs.unrealengine.com

 

여러 카메라 전환

다중 고정 카메라 앵글 구성 및 전환 사용법 예제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Get Owner

Get Owner

docs.unrealengine.com

언리얼엔진 강좌 35 [Level 3-6] Material Instance 를 이용해 게임실행 중 재질을 바꿔보자

728x90

'💎 Project > Team Coco'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am Coco TIL] 17.5일차  (0) 2024.02.14
[Team Coco TIL] 17일차  (0) 2024.02.14
[Team Coco TIL] 16일차  (0) 2024.02.14
[Team Coco TIL] 15일차  (0) 2024.02.14
[Team Coco TIL] 13일차  (0) 2024.02.14
[Team Coco TIL] 12일차  (0) 2024.02.14
[Team Coco TIL] 11일차  (0) 2024.02.14
[Team Coco TIL] 10.5일차  (0) 2024.02.14

서울특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