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8
- 내용 정리
- chapter 2에서 배울 내용
- 강사님께서 보여주신 예시 자료: 이미지로 출력해둔 레퍼런스와 그 레퍼런스를 토대로 언리얼로 제작한 레벨들
- 첨부파일의 예제작 파일 참고
- 땅 풀 물 나무 등의 숲, 건물을 이용한 레벨 제작 가능
- 땅 풀 물 나무 등의 숲, 건물을 이용한 레벨 제작 가능
- 느낀점
평소에는 이곳저곳 찾아보며 레퍼런스랑 최대한 비슷한 에셋들만 주워 쓰고.. 블렌더가서 조금씩 변형하면서 쓰다가 레벨을 0부터 조성한다고 하니 설렜다. 그냥 배치하고 개발할 줄만 알지 환경조성에 대해 알아가며 지식을 확장하는 것 같아 기대된다.😀❤️
- 수강 인증샷
- 학습일지
728x90
'🎨게임 아트 공부 > Landsca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빡공단] 12일차: 호수, 섬, 바다 (0) | 2024.04.12 |
---|---|
[빡공단] 11일차: 랜드스케이프 (0) | 2024.04.11 |
[빡공단] 10일차: 밤하늘 표현 (0) | 2024.04.10 |
[빡공단] 9일차: 하늘, 해, 구름 (0) | 2024.04.09 |
[빡공단] 7일차: 레퍼런스 프로그램 및 사이트 (1) | 2024.04.07 |
[빡공단] 6일차: 마켓플레이스와 퀵셀브릿지 (0) | 2024.04.06 |
[빡공단] 5일차: 기본 실무 용어 (0) | 2024.04.05 |
[빡공단] 4일차: 프로그램 UI (0) | 2024.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