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캐릭터에서 카메라 설정
1. Add - spring Arm 추가
2. Add - SceneCaptureComponent2D 추가
3. 오른쪽에 None부분에 Render Target 추가
02 M_minimap(머티리얼)
1. Create Material추가
2. User Interface로 변경
03 캐릭터 블루프린트
1. Add Mapping Context에 이어서 Create Widget 추가(WB_minimap 연결)
2. Get Player Controller와 Add to ViewPort 추가연결
04 캐릭터 카메라 설정
1. minimap_SpringArm: 오른쪽에 Pitch, Taw, Roll 다 끄기
2. SceneCaptureComponent2D: 오른쪽에 Orthographic으로 변경
3. 오른쪽에 Projection-Ortho Width는 미니맵에 카메라가 어느정도로 보이는가 설정임!
4. Mesh 하위에 Add - Paper Sprite 추가(이름은 PlayerIndicator Sprite로 지정)
05 플레이어 위치 나타내는 화살표
1. 스프라이트로 추가
06 캐릭터 설정
- 스프라이트 지정 후 크기 조정
완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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