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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roject/Team Coco

[Team Coco TIL] 3일차

by 온묵

2023-09-18


🌿 오늘 배운 내용

  • 팀간의 코어근무시간과 그라운드 룰을 정해라
  • 시네마틱 연출 방법
 

[UE]시네마틱 연출 공부

01 카메라 생성 및 시퀀스 생성 1. 시네 카메라 액터 생성 2. 파일럿을 누르면 카메라 화면으로 전환됨 3. 폴더 안에(아무데나ok) 시퀀서 파일 추가 4.트랙 추가하면 하나의 카메라로 설정 가능 02 피

myu-lang.tistory.com


🌿 한 일 기록


🌿 느낀점

시네마틱을 너무 만만히 봤던 것 같다. 좀 더 힘내서 해보자..!


🌿 참고 자료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게임플레이용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시스템 사용에 대한 개요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우리 팀의 Theme과 그라운드 룰(Ground Rule)

우리 팀의 키워드 #실험 #성장 #즐거움 #균형 우리 팀은 조제, 스쿠버, 산, 준, 설로 이루어져 있다. 우리가 꼽은 우리의 핵심 키워드는 #실험, #성장, #즐거움, #균형이다. 각각의 키워드에 대한 간

deep-wide-studio.tistory.com

 

Getting an error when launching a pre-made project related to Lumen being enabled even though it isin't

Every single time I launch into this project, I get the error, “Lumen is enabled, but has no ray tracing data and wont operate correctly.” Gives me the options to turn on software or hardware ray tracing but I just want to keep screen space. I’ve dis

forums.unrealengine.com

https://www.youtube.com/watch?v=wbLBlN2TJ2k

https://www.youtube.com/watch?v=ql5X1kZfGmg&list=PLkHDai4yit5X46rqU9PIYqh25Pbye_RJj&index=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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