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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아트 공부/시네마틱

[UE]시네마틱 연출

by 온묵

01 카메라 생성 및 시퀀스 생성

1. 시네 카메라 액터 생성

 

2. 파일럿을 누르면 카메라 화면으로 전환됨

 

3. 폴더 안에(아무데나ok) 시퀀서 파일 추가

 

4.트랙 추가하면 하나의 카메라로 설정 가능


+) 추가 시점(카메라) 이어 붙이기


02 피사계심도: 빛 조절

1. 카메라 가져오기(light로 설정해야함)

 

2. 키프레임 찍기

 

3. 키 상수로 변경

 

4. 롤, 피치, 요 조절하면서 빛 조절


03 카메라 별 기본 포스트 프로세스 조절

- 카메라 디테일에서 포스트 프로세스-Bloom-강도 체크

 

- Color Grading-Global-색 조절 할수 있음(필터)


04 정적인 카메라

- Transgorm 값 조절하면서 진행(특정 시점마다 키 찍어줘야함)


05 피사계심도 애니메이션

- 기본적으로 아래 4가지는 항상 추가하면 편함

 

- 색감 조정은 포스트 프로세스 세팅에서 추가


06 새 카메라 추가

- 추가할 트랙 지점에서 추가


완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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