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 내용 정리
- 캐릭터 시점 1인칭으로 바꾸기
- BP_ThirdPerconCharacte 들어가기
- Components - Mesh - (+)Add - Camera 추가(이름: FirstPersonCamera)
- Camera 클릭 후 우측 바 Sockets - Head 지정 - 90도 회전 후 조금 앞으로 배치
+ Sockets: 객체를 특정 위치에 부착할 때 사용 - 우측 바 Use Pawn Control Rotation 체크
: 폰(캐릭터나 플레이어를 나타내는 개체)의 컨트롤 회전값을 따라가게 하겠다 라는 옵션 - 기존에 있던 카메라 비활성화: Auto Activate 체크 해제
- BP_ThirdPerconCharacte 들어가기
- 버튼을 이용한 카메라 토글(변경)
- BP_ThirdPerconCharacte 들어가기
- keyboard C 노드 생성
- Flip Flop 노드 연결
- 전환할 카메라 두개 가져오고 아래와 같이 연결
- 느낀점
c++로 카메라 시점 전환하는건 어려웠는데 블루프린트로 하니까 천국이었다. 블루프린트도 성능이 뛰어났더라면... 😭
- 수강 인증샷
- 학습일지
언리얼엔진24일차: 캐릭터 시점 바꾸기
- 내용 정리 캐릭터 시점 1인칭으로 바꾸기 BP_ThirdPerconCharacte 들어가기 Components - Mesh - (+)Add - Camera 추가(이름: 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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