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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아트 공부/Landscape

[빡공단] 28일차: 트리거 박스(조명 켜고 끄기)

by 온묵

2024.04.28


- 내용 정리

  • Trigger Box로 조명 켜고 끄는 법
    : Trigger Box: 영역 안에 어떤 물체가 들어가거나 했을 때 특정 이벤트 실행

    1. Place Actors에서 Trigger Box 맵에 배치 후 크기 조정
    2. Lights-Spot Light 트리거 박스 위에 설치 후 Intensity와  color 조정
    3. Level Blueprint-Outliner 패널에서 Trigger Box 선택한 상태로
    4. Level Blueprint에서 우클릭-On Actor Begin Overlap, On Actor End Overlap 생성
    5. On Actor Begin Overlap: cast To BP_ThirdPersonCharacter 연결
    6. On Actor End Overlap도 5번 복사해서 똑같이 연결
    7. Outliner 패널에서 SpotLight  드래그해서 가져오기-Set Intensity 연결 후 Bigin은 40, End는 0으로 지정

- 느낀점

2일남았다. 화이팅!⭐🍀


- 수강 인증샷

 


- 학습일지

 

언리얼엔진28일차: 트리거박스로 조명 켜고 끄기

- 내용 정리 Trigger Box로 조명 켜고 끄는 법 : Trigger Box: 영역 안에 어떤 물체가 들어가거나 했을 때 특정 이벤트 실행 Place Actors에서 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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