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 내용 정리
- Trigger Box로 조명 켜고 끄는 법
: Trigger Box: 영역 안에 어떤 물체가 들어가거나 했을 때 특정 이벤트 실행
- Place Actors에서 Trigger Box 맵에 배치 후 크기 조정
- Lights-Spot Light 트리거 박스 위에 설치 후 Intensity와 color 조정
- Level Blueprint-Outliner 패널에서 Trigger Box 선택한 상태로
- Level Blueprint에서 우클릭-On Actor Begin Overlap, On Actor End Overlap 생성
- On Actor Begin Overlap: cast To BP_ThirdPersonCharacter 연결
- On Actor End Overlap도 5번 복사해서 똑같이 연결
- Outliner 패널에서 SpotLight 드래그해서 가져오기-Set Intensity 연결 후 Bigin은 40, End는 0으로 지정
- Place Actors에서 Trigger Box 맵에 배치 후 크기 조정
- 느낀점
2일남았다. 화이팅!⭐🍀
- 수강 인증샷

- 학습일지
언리얼엔진28일차: 트리거박스로 조명 켜고 끄기
- 내용 정리 Trigger Box로 조명 켜고 끄는 법 : Trigger Box: 영역 안에 어떤 물체가 들어가거나 했을 때 특정 이벤트 실행 Place Actors에서 T...
cafe.naver.com
728x90
'🎨게임 아트 공부 > Landsca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빡공단] 30일차: 시네마틱 제작(시퀀서 이용) (0) | 2024.04.30 |
---|---|
[빡공단] 29일차: 화면 스크린샷과 시네 카메라 활용법 (0) | 2024.04.29 |
[빡공단] 27일차: 문 여닫기 (0) | 2024.04.27 |
[빡공단] 26일차: 캐릭터가 밟는 표면에 따른 발소리(효과음) 추가 (0) | 2024.04.26 |
[빡공단] 25일차: 캐릭터 속도/점프력 조절 (0) | 2024.04.25 |
[빡공단] 24일차: 캐릭터 시점 변경 (0) | 2024.04.24 |
[빡공단] 23일차: 캐릭터(캐릭터에 무기 부착하기) (0) | 2024.04.23 |
[빡공단] 22일차: 블루프린트 기초 (0) | 2024.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