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4
- 내용 정리
- 랜드스케이프 페인트
- 머티리얼 제작
- 원하는 머티리얼 2개 이상 준비해둘 것
- 활용
- 머티리얼 제작
- 직접 만든 머티리얼 타일(무늬) 간격 조절하는 법
- 텍스쳐 색감 조절하는 법
이름 효과 Brightness 밝기 Saturation 채도 - 완성본!
- 느낀점
도로길, 눈이 쌓인 모습을 표현할 때나 지형이 갑자기 바뀔 때 사용하기 편리해 보였다.
- 수강 인증샷
- 학습일지
728x90
'🎨게임 아트 공부 > Landsca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빡공단] 18일차: 에셋을 이용한 환경조성(돌) (1) | 2024.04.18 |
---|---|
[빡공단] 17일차: 에셋을 이용한 환경조성(나무) (0) | 2024.04.17 |
[빡공단] 16일차: 폴리지 기능을 이용한 환경 제작(잔디 깔기) (0) | 2024.04.16 |
[빡공단] 15일차: 퀵셀 믹서(머티리얼 합치기) (0) | 2024.04.15 |
[빡공단] 13일차: 땅 머티리얼 (0) | 2024.04.13 |
[빡공단] 12일차: 호수, 섬, 바다 (0) | 2024.04.12 |
[빡공단] 11일차: 랜드스케이프 (0) | 2024.04.11 |
[빡공단] 10일차: 밤하늘 표현 (0) | 2024.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