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아트 공부/Material

[UE]Material

by 온묵

색감: foliage(Cloth)

  • Metalic: 금속 재질 표현 정도 (0~1) - 광택 0으로 갈수록 무광
  • Constants-Constant로 숫자 수치 조정
  • Specular: 정반사된 빛 표현 (0~1)
  • Specular: 광반사(0~1)
  • Roughness: 표면의 거칠고 부드러운 정도 (0~1) - 0으로 갈수록 부드러운
  • Emissive Color: 스스로 빛을 내는 정도 (0~1)
  • Normal : 노말 방향 벡터

 

  • 3D 오브젝트의 구성 요소
    • 변(edge엣지): 점 두개를 이은 선
    • 폴리곤(polygon)
    • 정점(vertex): x, y, z의 자료형
  • Material-Material Instance
  • Constant3Vector
728x90

서울특별시